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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풍동중학교 개인정보처리방침

풍동중학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풍동중학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수집 보유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공공 업무의 적절한 수행과 국민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법하고 적정하게 취급할 것입니다. 풍동중학교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 풍동중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하겠습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보유 기간 및 개인정보의 항목)

풍동중학교는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되지 않으며 , 이용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풍동중학교에서 개인정보 보호법 제 32조에 따라 등록 공개하는 개인정보 파일의 처리 목적, 보유 기간, 개인정보의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파일명 처리 목적 보유 근거 개인정보파일에 기록되는개인정보의 항목 보유 기간
학교생활기록부 학생의 학업성취도 평가를 통한 내실화 도모 초ㆍ중등교육법 제25조,
동법시행규칙 제21조, 학교생활기록부 작성 및 관리지침 제7조
사진, 인적사항(성명, 성별, 주민등록번호, 주소, 특기사항), 학적사항 등 준영구
학부모서비스

 

이용자명단
학부모의 자녀정보 열람 교육기본법 제23조의3 학부모성명, 학부모 생년월일,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 자녀성명, 생년월일, 신 관계, 학번, 승인일자

 

회원탈퇴 시까지(2년)
학생건강

 

기록부관리
학생건강기록 관리 학교건강검사규칙 제9조,
학생건강기록부등전산처리 및

 

관리지침 제14조
성명, 성별, 주민등록번호, 혈액형, 학교, 학년, 반, 번호, 담임성명, 전염병예방접종, 키, 몸무게,  능력, 건강검진현황

 

졸업 후 5년
발전기금

 

기탁자관리
학교발전기금 기탁자 및 내역관리 초ㆍ중등교육법 제33조, 동법시행령 제64조, 동법시행규칙제 52조 -필수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선택 : 전화번호
5년
풍동중홈페이지

 

회원정보
홈페이지 회원 관리 정보주체 동의 -정보주체

 

필수 : 이름, 성별, 생년월일, 학년반,

 

아이디, 비밀번호

 

선택 : 전화번호, 이메일

 

-법정대리인

 

필수 : 이름, 성별, 생년월일, 학급반,

 

아이디, 비밀번호, 법정 보호자

 

계정(아이디, 비밀번호)

 

선택 : 이메일, 전화번호
졸업 시/

 

회원탈퇴 시

 

까지/ 2년 등
민원

 

처리부
민원접수 및 처리 관리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9조, 동법시행령제6조, 동법시행규칙 제3조,정부산하공공기관 기록물관리지침 성명, 주소, 연락처, 민원내용 10년
학교운영

 

위원회명부
학교운영위원회 구성 및 운영관리 초ㆍ중등교육법 제34조,
초ㆍ중등교육법 시행령 제62조
성명, 주소, 전화번호 10년
스쿨뱅킹

 

(CMS)정보
학교에서 고지되는 각종 납부금의 자동이체 정보주체 동의 학생명, 학년, 반, 번호, 생년월일, 보호자명, 보호자생년월일, 연락처, 계좌번호 졸업후 5년
e-알리미 가입자 회원정보 학부모대상 모바일 가정통신문 발송 및 공지사항 알림 정보주체 동의 학부모성명, 핸드폰 번호, 학생명, 학년, 반, 번호(학교에서 수집하는 정보 항목 입력) 졸업/회원탈퇴시까지

※ 좀 더 상세한 풍동중학교의 개인정보파일 등록사항 공개는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www.privacy.go.kr) → 개인정보민원 → 개인정보열람 등 요구 → 개인정보파일 목록 검색 메뉴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풍동중학교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ㆍ제공 제한)에 따라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 목적으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다음 각 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정보주체의 사전 동의 없이 본래의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1. 정보주체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 2.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3.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4.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5.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로서 보호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친 경우
  • 6. 조약, 그 밖의 국제협정의 이행을 위하여 외국정부 또는 국제기구에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 7.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 8. 법원의 재판업무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9. 형(刑) 및 감호, 보호처분의 집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풍동중학교는 다음과 같은 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제공 목적 및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파일명 개인정보제공받는 기관 개인정보 제공근거 개인정보 제공항목 개인정보제공목적 제공주기 제공형태
학교생활기록부 전·편입학교 초.중등교육법 제25조 사진, 인적사항, 학적사항 등 학생의 학업성취도 평가를 통한 내실화 도모 사안발생시 전자문서
학생건강기록부관리 상급학교, 전·편입학교 학교건강검사규칙제9조 성명, 성별, 주민등록번호, 혈액형 등 학생건강기록 관리 사안발생시 전자문서

제3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풍동중학교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풍동중학교 홈페이지 유지관리는 학교홈페이지 구축 및 운영에 관한 사무로 고양교육지원청에 위임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업무명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항목) 수탁자(담당자 연락처) 관리현황 점검결과
졸업 앨범 제작 사진 촬영 및 앨범 제작(학교, 학년, 반, 번호, 이름, 사진) 그린스튜디오031-964-3004 양호

풍동중학교은 위탁 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ㆍ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제4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ㆍ의무 및 그 행사방법)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은 풍동중학교에 대해 언제든지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위에 따른 권리 행사는 풍동중학교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개인정보 열람 요구서]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풍동중학교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ㆍ삭제 청구)

정보주체는 풍동중학교에서 처리하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열람 및 정정ㆍ삭제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 접수·처리 부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번호 개인정보파일명 열람/정정/처리정지/삭제 처리부서 전화번호 비고
    1 학교생활기록부 교무기획부 031-811-2040  
    2 학부모서비스신청자명단 교무기획부 031-811-2040  
    3 학생건강기록부관리 예체능부 031-811-2161  
    4 발전기금기탁자관리 교육행정실 031-811-2012  
    5 풍동중학교 홈페이지회원정보 과학정보부 031-811-2290  
    6 민원사무처리부 교육행정실 031-811-2012  
    7 학교운영위원회명부 교육행정실 031-811-2006  
    8 스쿨뱅킹(CMS)정보 교육행정실 031-811-2006  
    9 e-알리미 가입자 회원정보 과학정보부 031-811-2238  

    ※ 정보주체는 제1항의 열람청구 접수ㆍ처리부서 이외에, 행정안전부의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웹사이트(www.privacy.go.kr)를 통하여 개인정보 열람청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포털 → 민원마당 → 개인정보 열람 등 요구(본인확인을 위하여 아이핀 또는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이 필요함)

  2.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처리절차
    처리절차
  3. 개인정보 열람 제한

    가. 개인정보 열람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제4항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1)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3) 공공기관이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무를 수행할 때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 - 조세의 부과·징수 또는 환급에 관한 업무
      • - 「초·중등교육법」 및 「고등교육법」에 따른 각급 학교, 「평생교육법」에 따른 평생교육시설,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라 설치 된 고등교육기관에서의 성적 평가 또는 입학자 선발에 관한 업무
      • - 학력·기능 및 채용에 관한 시험, 자격 심사에 관한 업무
      • - 보상금·급부금 산정 등에 대하여 진행 중인 평가 또는 판단에 관한 업무
      • - 다른 법률에 따라 진행 중인 감사 및 조사에 관한 업무
  4. 개인정보 정정·삭제 요구

    가. 풍동중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해서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ㆍ삭제)에 따라 개인정보의 정정ㆍ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5.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가. 풍동중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해서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에 따라 개인정보의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37조제2항에 의하여 처리정지 요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3) 공공기관이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 4)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6.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ㆍ삭제, 처리정지 요구를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방법ㆍ 절차에 따라 대리인에게 하게 할 수 있으며,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그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ㆍ삭제, 처리정지 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7. 손해배상 청구

    가. 풍동중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하여 풍동중학교가 개인정보 보호법을 위반한 행위로 정보주체가 손해를 입은 경우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

풍동중학교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파일의 보유가 불필요하게 된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파일을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존합니다.

  1. 파기절차 : 풍동중학교는 파기하여야 하는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해 개인정보 파기계획을 수립하여 파기합니다. 풍동중학교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선정하고, 풍동중학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나.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풍동중학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에 따라 개인정보가 분실ㆍ도난ㆍ유출ㆍ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내부 관리계획 수립ㆍ시행, 취급자 교육,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 시스템 설치, 보안 프로그램 설치 등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ㆍ관리적ㆍ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풍동중학교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책임자 교장 김준구 담당자 최정연
강명용
전화 031-811-2003 전화 031-811-2228
031-811-2238
연번 구분 직위
1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교무기획부장
2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행정실장
3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교육과정부장
4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교육연구부장
5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학생안전부장
6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1학년부장
7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2학년부장
8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3학년부장
9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인문사회부장
10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환경봉사부장
11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과학정보부장
12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예체능부장
13 개인정보보호 분야별 책임자 진로인성부장

제9조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 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및 상담에 대해서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침해 상담, 신고, 분쟁조정 신청
    •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국번없이) 118 http://privacy.kisa.or.kr
    •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개인정보보호위원회 운영) 1833-6972 http://www.kopico.go.kr
    •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국번 없이) 1301 http://www.spo.go.kr
    •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 없이)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 ○ 행정심판 청구
    • -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ㆍ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 경기도교육청 행정심판위원회 전화번호 안내 031-249-0676~8 http://www.simpan.go.kr

제10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풍동중학교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는 이용자에게 개인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 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 목적 : 자주 찾는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 쿠키의 설치ㆍ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의 [개인정보]탭의 고급 버튼(익스플로러 기준)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개인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1년 3월 31일부터 적용됩니다.






2022학년도 풍동중학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계획

  • 제1조(규정)

    이 규정은 공공기관의 장은 CCTV의 설치?운영 사항에 대하여 별도 규정 또는 지침을 수립하거나 “개인정보보호방침”에 포함하여야 한다는 공공기관의 CCTV 관리 가이드라인 제5조의 규정에 의거한다.

  • 제2조(정의)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공공기관의 CCTV 관리 가이드라인 제2조)

    • 1. “화상정보”라 함은 CCTV로 촬영된 영상에 의하여 당해 개인의 동일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한다.
    • 2. “정보주체”라 함은 화상정보에 의하여 식별되는 사람으로서, 당해 화상정보의 주체가 되는 자연인을 말한다.
    • 제3조(목적)

      CCTV는 본교 건물 후관과 측면 그리고 정, 후문, 전관1층, 전관옥상, 후관1층, 후관5층 등 교내외 취약지역에 설치하며 학생들의 무단외출, 흡연, 폭력, 시설훼손 등으로부터 학생들을 보호, 예방해야 할 목적을 가지고 운영되며 화상정보는 인권침해를 최소화하는 조건으로 교육상 필요한 부분으로 그 사용을 제한한다.

    • 제4조(운영)

      ① 화상정보는 보유목적을 벗어나서 제공되지 않도록 하며, 업무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로 그 이용 또는 제공을 제한되어야 한다. 또한 녹음기능을 사용하여서는 안 된다.

      ② 설치 및 유지관리를 위해 CCTV운영위원회를 조직·운영한다.


      ③ 위원의 자격은 본교 재직 중 그 직책을 담당한 교사로 하며, 임기는 당해 학년도로 한다.

      ④ 학교장은 CCTV에 의하여 수집, 처리되는 화상정보로의 접근권한을 위의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여야 한다.

      ⑤ 학생안전부와 당직실에는 화상정보 보호를 위해 출입을 통제(표지설치)하며, 모니터에 대한 암호장치, 백신프로그램 등을 설치하여 안전성에 만전을 기한다.

    • 제5조(카메라 설치현황, 안내판 설치 및 기종)

      ① 풍동중학교에 설치된 CCTV현황은 아래와 같으며 설치, 추가 또는 폐쇄할 경우 그 변경사항을 학교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풍동중학교 CCTV 설치현황
    순번 설치년도 용도 설치 위치 제조사 모델명 형태 성능

     

    (화소)
    적외선

     

    (O/X)
    촬영범위 촬영시간 보관

     

    기간
    1 2020 옥외 전관 우측 현관 테라스1 KCE AHC-KB110A HD IR

     

    BULLET
    210만 화소 O 정문 진입로 24 30일
    2 2020 옥외 전관 우측 현관 테라스2 KCE AHC-KB110A HD IR

     

    BULLET
    210만 화소 O 전관 앞쪽 보도 및 운동장 24 30일
    3 2020 옥외 전관 우측 벽면 KCE AHC-KB110A HD IR

     

    BULLET
    210만 화소 O 우측 도로 및 주차장 24 30일
    4 2020 옥외 후관 뒤쪽 중앙 벽면1 KCE AHC-KB110A HD IR

     

    BULLET
    210만 화소 O 후관 뒤쪽 도로 및 주차장 (우측) 24 30일
    5 2020 옥외 후관 뒤쪽 중앙 벽면2 KCE AHC-KB110A HD IR

     

    BULLET
    210만 화소 O 후관 뒤쪽 도로 및 주차장 (좌측) 24 30일
    6 2020 옥외 전관 좌측 벽면1 KCE AHC-KB110A HD IR

     

    BULLET
    210만 화소 O 좌측 도로 및 주차장 24 30일
    7 2020 옥외 전관 좌측 벽면2 KCE AHC-KB110A HD IR

     

    BULLET
    210만 화소 O 후문 진입로, 좌측 도로 및 주차장 24 30일
    8 2020 옥외 전관 뒤쪽 중앙 벽면 KCE AHC-KB110A HD IR

     

    BULLET
    210만 화소 O 전관 후관 사이 주차장 일부 24 30일
    9 2018 전관ELV 전관 엘리베이터 (천정) NEOCOM AHC-DM2ID-B AHD 2M

     

    DOME
    210만 화소 X 전관 엘리베이터 내부 24 30일
    10 2018 후관ELV 후관 엘리베이터 (천정) NEOCOM AHC-DM2ID-B AHD 2M

     

    DOME
    210만 화소 X 후관 엘리베이터 내부 24 30일
    11 2019 옥내 후관 2층 평가관리실 내부 천정 한화테크윈 SCD-6020R AHD 2M

     

    DOME
    210만 화소 O 후관 2층 평가관리실(성적처리실) 내부 24 30일
    12 2020 옥내 전관1층 중앙홀1_천정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DOME
    210만 화소 O 전관1층 좌측 출입문 (운동장쪽) 24 30일
    13 2020 옥내 전관1층 중앙홀2(보건실옆)_천정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DOME
    210만 화소 O 전관1층 좌측 출입문 (후관쪽) 24 30일
    14 2020 옥내 전관1층 우측 로비1_천정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DOME
    210만 화소 O 전관1층 우측 출입문(운동장쪽) 24 30일
    15 2020 옥내 전관1층 우측 로비2_천정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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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만 화소 O 전관1층 우측 출입문(후관쪽) 24 30일
    16 2020 옥내 후관1층 좌측 로비1(기계실옆)_천정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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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만 화소 O 후관1층 좌측 출입문(전관쪽) 24 30일
    17 2020 옥내 후관1층 복도(문서고옆)_천정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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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만 화소 O 후관1층 북측 출입문 24 30일
    18 2020 옥내 후관1층 식당홀_천정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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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만 화소 O 후관1층 중앙 출입문 (전관쪽) 24 30일
    19 2020 옥내 후관1층 급식실 식당_천정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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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만 화소 O 후관1층 우측(식당) 출입문 24 30일
    20 2020 옥내 후관1층 급식실 전처리실_천정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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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만 화소 O 후관1층 급식실 전처리실 출입문 24 30일
    21 2020 옥내 전관옥상 좌측 계단_벽면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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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만 화소 O 전관옥상 좌측 계단 24 30일
    22 2020 옥내 전관옥상 우측 계단_벽면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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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만 화소 O 전관옥상 우측 계단 24 30일
    23 2020 옥내 후관5층 복도 우측(실내체육실옆)_천정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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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만 화소 O 후관5층 복도 (좌측 방향) 24 30일
    24 2020 옥내 후관5층 복도 좌측(교과교실4옆)_천정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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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만 화소 O 후관5층 복도 (우측 방향) 24 30일
    25 2020 옥내 후관5층 복도(전관옥상 연결통로창)_천정 비전하이텍 IPC-DM2IH-W Full HD 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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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만 화소 O 후관5층 통로 및 좌측 계단실 24 30일

    ② 학교장은 정보주체가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설치목적, 장소, 촬영범위, 시간, 관리책임자 및 연락처가 표시된 CCTV안내판을 반드시 설치하도록 한다

    • 제6조(정보주체의 권리행사)

      정보주체는 학교장에 대하여 화상정보의 존재확인 및 열람?삭제를 요청할 수 있다. 또한 담당자는 직무상 알게 된 화상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의무를 가진다.

    • 제7조(연수)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보호 및 CCTV관련 사항에 대한 연수 기회를 마련하여야 한다.

    • 제8조(촬영시간, 범위 및 보유기간과 보관)

      촬영시간은 DVR(Digital Video Recoder)의 성능을 최대한 이용하여 24시간 촬영을 원칙으로 하되 저장량을 고려하여 필요시에만 녹화가 가능하도록 한다. 녹화된 화상정보는 전관 2층 서버실 DVR 하드디스크에 저장되며, 보유기간은 30일 이내로 한다. 촬영범위는 학교경계를 벗어나지 않도록 한다.

    • 제9조(화상정보 열람)

      제3자(다른 공공기관 포함)가 공공기관의 CCTV 관리 가이드라인 제11조 3항에 적용된 화상정보의 열람을 원할 경우 화상정보열람신청〔서식1〕을 작성하여 학생안전부로 제출하고, 학교장의 승인을 얻은 후 열람할 수 있으며 활용일지〔서식2〕를 작성하도록 한다. 이때 정보주체와 관련 없는 타인의 영상정보는 삭제하고 제공되어야 한다.

    • 제10조(자료 활용)

      CCTV 자료가 중요한 사안의 자료로 활용되는 경우 절차와 활용, 유지, 보수, 확대, 사후관리 등은 위원회를 거치도록 한다.

    • 부 칙

      ① 본 규정은 2008년 6월 1일부터 시행한다.

      ② 본 규정은 2009년 3월 27일부터 개정?시행한다.

      ② 본 규정은 2021년 4월 5일부터 개정?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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